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취존생활' 이시영에게 딱밤 맞은 장성규! 전 복싱 국가대표의 파워는?

입력 2019-07-23 13:39

방송: 7월 23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3일(화) 밤 11시

'취존생활' 이시영에게 딱밤 맞은 장성규! 전 복싱 국가대표의 파워는?

장성규가 이시영에게 딱밤을 맞았다.

23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채정안이 요리 동호회 멤버들과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떠난다.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동호회 회원들에게 술자리 게임을 전수받았다. 동호회 회원들에게 게임을 전수받던 채정안은 게임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어설픈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정형돈은 "우리도 게임 해보면 안 되냐"며 스튜디오에서 즉석 게임을 제안했다. 이어 딱밤 맞기 벌칙을 걸고 게임이 시작됐지만 그리 오래 가지 못했다. 금세 장성규가 걸려버렸기 때문. 이에 장성규는 "VAR(비디오 판독 시스템)을 돌려봐 달라"라고 전면 부인했지만 이내 탈락을 눈으로 확인하고야 수긍했다. 

장성규의 벌칙자로는 이시영이 나섰다. 이시영은 호신술 기술을 전수받았던 경험을 살려 장성규가 도망가지 못하게 쉴 새 없이 벌칙을 수행했다. 전 복싱 국가대표 이시영의 파워에 스튜디오는 일순간 경악으로 가득 찼고, 장성규는 한동안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는 후문.

장성규의 상처만 남은 술자리 게임은 오는 23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취존생활' 이시영, 역대급 보양식 공개! 타조 크기 닭 백숙 등장 '취존생활' 강심장 이시영을 패닉에 빠뜨린 전지훈련의 정체는? '취존생활' 채정안, 요리 동호회서 '썸남' 재회…미묘한 기류 '취존생활' 조재윤의 5세 아들, 참돔 낚으며 '낚시 신동' 등극 '취존생활' 이시영 VS 안정환, 양보없는 탁구 대결…승자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