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취존생활' 이시영 VS 안정환, 양보없는 탁구 대결…승자는?

입력 2019-07-08 16:48

방송: 7월 9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9일(화) 밤 11시

'취존생활' 이시영 VS 안정환, 양보없는 탁구 대결…승자는?

이시영과 안정환이 양보 없는 탁구 대결을 펼쳤다.

9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배우 이시영이 탁구 대회 출전을 결정하고 준비에 들어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이시영은 안정환과 탁구 빅 매치 대결을 벌였다. 지난 방송에서 안정환은 "운동선수들은 어떤 종목에서도 기본은 하는가"라는 채정안의 물음에 "그렇다"라고 답하며 이시영과의 탁구 빅 매치를 예고한 바 있다. 이날 안정환은 대회를 앞둔 이시영에게 "많은 시합을 해봐야 한다. 대결만큼 좋은 경험이 없다"라는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본격적인 탁구 대결을 위해 녹화 스튜디오를 재정비하는 모습을 본 이시영은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대회는 제가 나가야 할 것 같은데요?"라며 도발해 이시영의 승부욕을 제대로 자극했다는 후문. 불꽃 튀는 두 체육인의 탁구 대결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시영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한 깜짝 코너로 이연복 셰프의 축하 공연과 아이즈원 권은비의 매력 가득한 응원 역시 공개될 예정이다.

승자를 예상할 수 없는 이시영과 안정환의 불꽃 탁구 대결은 9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취존생활' 채정안, 취미 찾다 '핑크빛 썸'…"천생연분 만났다" '취존생활' 이시영 "하나의 떡볶이, 두 가지 맛" 꿀팁 공개 '취존생활' 권은비가 이연복 셰프에게 전수한 '기타 꿀팁'은? '취존생활' 이시영 "데뷔 초까지 찜질방 직접 운영했었다" '취존생활' 조재윤, 굴착기 경매장 방문…채정안, 사격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