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전현무, 과거 사진 공개!…"내 생애 가장 동안은 오늘"

입력 2019-06-29 17:07

방송: 6월 2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전현무, 과거 사진 공개!…"내 생애 가장 동안은 오늘"

전현무가 "옛날보다 지금이 훨씬 어려보인다"라고 스스로를 평가했다.

29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방송인 전현무와 강지영 JTBC 아나운서가 찾아와 유쾌한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전현무는 두 번째 방문인만큼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반면 강지영은 "살면서 처음으로 청심환까지 먹었다"라며 긴장감을 드러?다. 하지만 이내 시원시원한 말솜씨로 유쾌한 웃음을 전하며 '형님 학교'에 완벽 적응했다는 후문.

전현무 역시 명불허전 입담을 뽐내며 교실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특히 학창 시절 사진을 공개해 형님들과 강지영을 놀라게 했다. 특히 공개된 세 개의 과거 사진 중 가장 어린 시절이 언제인지 가늠하기 힘들 정도로로 성숙했던 전현무의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전현무는 "어린 시절 수염이 난 후 얼굴이 변했다. 되려 지금 얼굴이 가장 어려 보인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형님들과 강지영은 전현무의 말에 크게 부정하지 못했다는 후문.

모두를 혼란에 빠트린 전현무의 학창시절 모습은 2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전현무-이수근, 절친다운 완벽 꽁트 공개 '아는 형님' 장윤정 "김환과 다니면 도경완인 줄 안다" '아는 형님' 김환 "프리 선언 후, 시간 때우다 집에 간 적 있다" '아는 형님' 임원희 고백 "서장훈과 같은 방…잠든 초식공룡 같았다" '아는 형님' 김동준 "강호동 보고 가장의 무게 느낀 적 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