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4라운드, '사기캐' 가득…결선 진출 6팀은 누구?

입력 2019-06-21 10: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4라운드, '사기캐' 가득…결선 진출 6팀은 누구?


JTBC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가 사기 캐릭터들이 난무하는 4라운드 무대를 예고했다.

21일 방송될 JTBC '슈퍼밴드' 11회에서는 결선 직전 마지막 라운드인 4라운드 무대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 세상 텐션이 아닌' 놀라운 무대가 예고됐다. 모든 참가자들과 프로듀서들을 주체할 수 없는 '흥 폭발'로 몰아넣은 '사기 캐릭터'들과, 이들이 뭉친 '충격 조합'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예고만으로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10회 마지막 무대였던 '김형우 팀'이 받은 최고 점수 '98점'을 뛰어넘는 점수가 과연 나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프로듀서 이수현의 "제가 지금까지 드린 점수 중 가장 큰 점수를 드리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공개된 점수를 보고 모두가 웅성거리는 장면이 공개돼 '역대급 점수'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열정의 4라운드가 끝난 뒤, 11회에선 드디어 결선 라운드에 진출할 밴드 6팀이 공개될 예정이다. 1부터 6까지의 숫자가 쓰인 문에서 6팀이 차례로 걸어나오고, 이들의 조합에 MC 전현무가 놀라워하는 모습으로 10회 예고가 마무리됐다.

한편, JTBC '슈퍼밴드'는 현재 7월 12일 생방송으로 공개될 파이널(결승) 무대 방청객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슈퍼밴드' 파이널 생방송은 7월 12일 밤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7월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을 받는다. 글로벌 슈퍼밴드의 탄생을 지켜볼 파이널 생방송 방청객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4라운드의 마지막과 결선 진출 6팀을 공개할 JTBC '슈퍼밴드' 11회는 6월 21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 매시업 전문 박찬영 "본선진출 53명 합동 콘서트 했으면" '슈퍼밴드' 우승&준우승팀, 여름 록 페스티벌에서 만난다! '슈퍼밴드' 애국가 드러머 강경윤 "미래 고민에도…음악 포기하지 않을 것" '슈퍼밴드' 19세 기타천재 임형빈에게 큰 감동 준 심사평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