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야인시대 몽골 시청률 80% → 안재모 "몽골 대통령에 국빈 초청받았다"

입력 2019-06-20 12: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안재모가 '야인시대' 시절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19일(수)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드라마 '야인시대'의 주역 안재모, 이원종이 밥동무로 출연해 중구 장충동 한 끼에 도전했다.

김두한 역과 구마적 역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두 배우지만 벨 앞에서는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야인시대'로 24세에 최연소 연기대상을 받은 안재모는 당시 몽골에서 방영된 '야인시대'의 시청률이 80%를 기록, 대통령에게 직접 국빈 초청을 받았다고 인기를 설명했다. 하지만 이내 "그런 시절이 또 언제 오겠나"라고 한숨을 쉬었다. (▼영상 확인)
 

강호동과 이경규는 장군의 아들의 기운으로 첫 띵동에 도전하라고 부추겼지만 안재모는 등장과는 달리 카리스마 실종된 모습으로 벨 앞에서 머뭇거리는 반전모습을 선보였다.  (▼영상 확인)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끼줍쇼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야인시대 몽골 시청률 80% → 안재모 "몽골 대통령에 국빈 초청받았다"

관련기사

[영상] '냉부해' 지석진 전용기 자랑 "수도꼭지가 금색이다" [영상] 실제 존재하는 '지방 맛' 중독의 문제, 마약 중독처럼 위험하다?! [영상] '가요계 박보검' 정승환 "가요계 아니라 안테나 내에서 붙였다" 해명 [영상] '냉부해' 김수용, "나는 유재석의 저주 피해자"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