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전소미 "소속사 옮기니 주변서 창법도 바뀌었다고 해"

입력 2019-06-18 14:27

방송: 6월 18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8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전소미 "소속사 옮기니 주변서 창법도 바뀌었다고 해"

전소미가 소속사별 극과 극 창법의 차이점을 공개한다.

1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BIRTHDAY'로 솔로 데뷔에 성공한 전소미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이돌룸' 녹화에서 전소미는 전 소속사를 떠나 더블랙레이블에서 데뷔하며 생긴 자신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MC 정형돈이 전소미에게 "두 소속사의 창법이 다르지 않냐"고 묻자, 전소미는 크게 공감하며 "친구들과 노래방에 갔더니 내게 창법까지 바뀌었다고 하더라"고 대답했다.

전소미는 자신의 신곡을 부르며 본격적인 창법 비교에 나섰다. 그는 "JYP가 '공기 반 소리 반'이었다면 더블랙레이블은 조금더 '느낌'을 추구하는 것 같다"며 "회사에 래퍼들이 많다보니 내 걸음걸이도 바뀐 것 같다"고 '힙합 스웨그 워킹'도 재치있게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인간 비타민' 전소미의 활약은 18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전소미 "I.O.I 멤버 중 마지막 데뷔, 아직도 믿기지 않고 감격" '아이돌룸' 이하이 "긴 공백기…악뮤 찬혁, 군대서 내 신곡만 기다려" '아이돌룸' 정승환 "박보검에게 사과할 일 있다"…왜? '아이돌룸' 폴킴, "방탄 뷔와 밥 먹은 사이" 황금 인맥 뽐내 '아이돌룸' 김희철, 프로미스나인 출연에 "잘 부탁한다" 사제 의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