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이나우 팀 자작곡 '너와 함께', 넘치는 달달함!

입력 2019-06-14 15: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이나우 팀 자작곡 '너와 함께', 넘치는 달달함!

4라운드 개막을 앞두고 있는 JTBC '슈퍼밴드'가 14일 방송 예정인 '이나우 팀'의 무대를 선공개했다.

14일 '슈밴데이'를 맞아 '슈퍼밴드'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http://naver.me/GIjFKZfj)은 4라운드에 나선 '이나우 팀'(이나우 케빈오 양지완 홍이삭)의 자작곡 '너와 함께' 무대를 담고 있다.

이나우의 서정적인 피아노에, 드러머로 변신해 노래까지 맡은 홍이삭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실력파 기타리스트 양지완의 합류와 기타 겸 또 다른 보컬인 케빈오의 존재감 또한 빛난다.

더욱 정제된 멤버들끼리 모인 4라운드답게, 이나우 팀의 무대는 한결 더 편안해진 참가자들의 모습과 감미로우면서도 힘있는 음악성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것을 예고했다.

'슈퍼밴드'는 결선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4라운드에서 '자유조합'과 '점수제'를 도입했다. '자유조합'은 프런트맨이 원하는 멤버를 지명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원하는 멤버끼리 자유롭게 밴드를 구성하게 했다.

프로듀서들 역시 1대1 팀 대결에서 한 팀을 선택하던 기존 라운드와 달리, 각 팀에게 점수를 주게 된다. 이 중 최고점과 최저점만이 공개된다.

대망의 4라운드 시작을 보여줄 JTBC '슈퍼밴드'는 14일 밤 9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 PD "음악천재들에게 튼튼한 배경 되었으면" '슈퍼밴드' 이종훈 "관심과 사랑 있다면, 탈락과 합격 중요치 않아" '슈퍼밴드' 피아노 천재 이나우 "패배에 큰 의미 부여 안 해" '슈퍼밴드' 시청자 아쉬움 달랠 '입덕 영상' 5편 공개! '슈퍼밴드' 비드라마 부문 주간 화제성 2위…7주 연속 상승!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