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가요계 박보검' 정승환 "가요계 아니라 안테나 내에서 붙였다" 해명

입력 2019-06-13 13: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2일(수)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귀호강 특집'으로 가수 정승환, B1A4 산들, 공원소녀 레나가 밥동무로 출연해 종로구 홍지동 한 끼에 도전했다.

강호동이 '가요계의 박보검'이라고 정승환을 소개하자, 정승환은 부끄러워하며 "가요계가 아닌 소속사 내에서 붙인 별명"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유희열은 안테나의 다니엘 헤니, 정재형은 오다기리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과 함께 한 끼 도전에 나선 정승환은 성공을 위해 세레나데를 불러 집주인의 허락을 받아내는데 성공했다.

처음에는 허락하지 않았던 집주인도 노래를 듣자마자 "밥은 했다"며 한 끼를 허락했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되며, 오는 19일에는 '야인시대' 김두한 안재모와 구마적 이원종이 출연한다.

▶한끼줍쇼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가요계 박보검' 정승환 "가요계 아니라 안테나 내에서 붙였다" 해명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정승환, 소속사 대표 유희열 칭찬 "잇몸이 예쁘다" '한끼줍쇼' 정승환-산들-레나 출격! 감미로운 한끼 도전 '아이돌룸' 정승환 "박보검에게 사과할 일 있다"…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