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이나는 클라스' 남보라 합류 "유쾌한 학생으로 활약하고 싶다"

입력 2019-06-13 11:34

방송: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차이나는 클라스' 남보라 합류 "유쾌한 학생으로 활약하고 싶다"

배우 남보라가 '차이나는 클라스'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JTBC 대표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 배우 남보라가 고정 출연자로 합류한다. 남보라는 이미 지난 5, 6월 세 차례에 걸쳐 특별 게스트로 '차이나는 클라스'를 찾아 역사, 과학철학 등을 주제로 문답을 나눴다. 당시 적극적으로 질문하고 대답하는 열의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도 넘치는 호기심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차이나는 클라스'에 새로운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지난 7일 진행된 '차이나는 클라스' 녹화에 참여한 남보라는 "막상 고정 출연진으로 합류하게 되니 부담감도 조금 있지만, 언제나처럼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가끔씩은 엉뚱한 질문도 많이 던지는 유쾌한 학생으로 활약하고 싶다. 녹화 때마다 하나를 배워간다는 마음으로 온다. 앞으로도 문답을 통해 많이 깨닫고 갈 계획이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차이나는 클라스'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무한한 지식을 나누는 신개념 강연 프로그램이다. 정치, 사회, 문화, 역사에 대한 단순한 교양을 넘어 살아있는 교실을 지향한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며, 오는 7월 31일부터는 4주에 걸쳐 여름방학 특집으로 '차이나는 인간 탐구 생활'을 선보인다. 역대급 명강연으로 활약을 펼쳤던 김상근, 양정무, 신병주, 이익주 교수가 시청자와 직접 만나 문답을 나눈다. 특집 녹화는 7월 5일, 6일에 공개강연으로 진행되며, 방청을 원하는 시청자는 6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새로운 학생 남보라의 모습은 '차이나는 클라스' 7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차이나는 클라스' 트럼프가 '대반전' 지지를 얻게 된 이유는? '차이나는 클라스' 트럼프 vs 시진핑, 미·중 무역전쟁의 승자는? '차이나는 클라스' 천재 과학자에 대한 오해와 편견 밝힌다 '차이나는 클라스' 울분 테스트 진행, 모두가 놀란 '울분 왕'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