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테이지K' 왕중왕전…대륙별 자존심 건 케이팝 댄스 대전!

입력 2019-06-12 13: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테이지K' 왕중왕전…대륙별 자존심 건 케이팝 댄스 대전!

JTBC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가 각 회 우승팀들의 자존심을 건 '왕중왕전'을 예고한 가운데, 뜨거운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의 분위기를 공개했다.

JTBC '스테이지K'(연출 김노은 김학민) 제작진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왕중왕전 진출 8팀을 공개했다. 왕중왕전에서 '킹 오브 킹'에 도전할 8팀은 아시아 2팀(중국 일본), 유럽 4팀(러시아 벨기에 스웨덴 프랑스), 북미 2팀(미국 2팀)이다. 

미국은 레드벨벳 편과 아이콘 편에서 우승을 차지해 같은 나라에서 두 팀이 왕중왕전에 나오는 유일한 사례이며, 아시아에서는 보아 편 우승팀 중국, 엑소 편 우승팀 일본이 출격한다. 유럽 팀으로는 EXID 편 우승팀 러시아, 블랙핑크 편 우승팀 벨기에, 트와이스 편 우승팀 스웨덴, 슈퍼주니어 편 우승팀 프랑스가 나선다. 

8팀은 16일 왕중왕전 방송을 앞두고 저마다의 각오도 밝혔다. 레드벨벳 편에서 우승한 미국 팀은 미국 각 지역에서 출전해 뭉친 팀답게 "비록 우린 서로 떨어져 있지만 언제나 하나"라고 전했고, 아이콘 편 우승팀인 미국 팀은 "미쳐 보자, 바보가 돼 보자"라는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슈퍼주니어 편 우승팀 프랑스는 "프랑스만의 풍부한 다양성을 제대로 보여주겠다"고 밝혔고, 트와이스 편 우승팀 스웨덴은 "시청자들께 소소한 행복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EXID 편 우승팀 러시아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주고 즐기자"는, 보아 편 우승팀 중국은 "무대를 즐기고 나 자신의 한계를 넘어보겠다"는 다짐으로 '필승'을 노렸다. 블랙핑크 편 우승팀인 벨기에는 "아무리 불가능한 꿈이라도 실현된다"고, 엑소 편 우승팀 일본은 "스테이지를 우리 색깔로 물들이자"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각 회 우승팀들의 '그랜드 파이널'로 진정한 케이팝 댄스 커버의 왕을 가릴 JTBC '스테이지K' 왕중왕전은 2회에 걸쳐 방송되며, 그 첫 번째 무대는 6월 16일 밤 9시 공개된다.

(사진 : JTBC 스테이지K)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테이지K' 킹 오브 킹은 누구? 영광의 우승 8팀 배틀! '스테이지K' 엑소 편…'무서운 10대 반란' 일본 팀 우승! '스테이지K' 엑소 "이거 어려운 춤인데…완전 잘하네?!" '스테이지K' 엑소, 본방사수 당부! 싫은 안무 vs 최애 안무 대공개 '스테이지K' 은지원, 챌린저의 미래까지 걱정…'아빠 마음'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