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테이지K' 킹 오브 킹은 누구? 영광의 우승 8팀 배틀!

입력 2019-06-11 11: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테이지K' 킹 오브 킹은 누구? 영광의 우승 8팀 배틀!

JTBC의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가 '케이팝 댄스 끝판왕'을 가릴 '왕중왕전'으로 음악 팬들을 찾아간다.

16일 방송되는 JTBC '스테이지K'에는 지금까지 방송된 '스테이지K'의 우승 챌린저 8팀이 등장해 '왕중왕전'을 펼친다.

4월 7일 '레드벨벳 편'을 시작으로 총 9회 방송된 '스테이지K'에서는 매 회 불꽃 튀는 글로벌 챌린저들의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이 펼쳐진 가운데, 영광의 우승팀 8팀이 탄생했다.

'스테이지K'는 케이팝을 사랑한 나머지 한국마저 좋아하게 된 '케이팝 러버' 글로벌 팬들이 꿈에 그리던 드림스타와 함께 서는 무대를 위해 선의의 케이팝 댄스 국가대항전을 펼치는 축제 같은 프로그램이다. 매 회 드림스타가 지켜보는 가운데, 감동과 놀라움을 함께 선사하는 챌린저들의 역대급 무대가 펼쳐져 시청자들을 행복하게 했다.

드림스타 레드벨벳, 아이콘,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EXID, 보아, 블랙핑크, 엑소를 커버해 우승한 8팀은 '왕중왕전'을 위해 다시 한 번 한국을 찾았다.

최근 공개된 '스테이지K' 예고편에는 감격 속에 재등장한 8개 챌린저 팀이 저마다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저희가 이길 것"이라고 공언하는 모습이 비쳐졌다.

드림스타들 역시 '왕중왕전'을 위해 다시 '스테이지K'에 등장, 각자 자신의 팀 챌린저를 응원하며 살벌한 '신경전'을 펼칠 예정이다.

JTBC '스테이지K'는 본방송뿐 아니라 압도적인 유튜브 조회수로도 케이팝의 전세계적인 열풍을 조명하는 성과를 올렸다. 2일 방송된 8회 블랙핑크 편의 태국 키즈 스페셜 '뚜두뚜두' 영상은 10,136,096뷰(이하 11일 기준)를 돌파했으며, 블랙핑크 편 우승팀 벨기에와 블랙핑크 멤버들의 마지막 합동무대 '킬 디스 러브' 영상도 617만뷰를 넘기는 위력을 보였다.

공식 유튜브 조회수 3위 역시 블랙핑크 편에서 벨기에 팀이 선보인 '뚜두뚜두'(조회수 403만회 이상)가 차지했다.

JTBC '스테이지K' 왕중왕전은 총 2회에 걸쳐 '킹 오브 킹'을 가리며, '스테이지K'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스테이지K)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스테이지K' 엑소 편…'무서운 10대 반란' 일본 팀 우승! '스테이지K' 엑소 "이거 어려운 춤인데…완전 잘하네?!" '스테이지K' 엑소, 본방사수 당부! 싫은 안무 vs 최애 안무 대공개 '스테이지K' 은지원, 챌린저의 미래까지 걱정…'아빠 마음' 눈길 '스테이지K' 장안의 화제 'MC 전현무 댄스타임' 인기 비결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