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정승환 "박보검에게 사과할 일 있다"…왜?

입력 2019-06-11 11:55 수정 2019-06-11 13: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이돌룸' 정승환 "박보검에게 사과할 일 있다"…왜?

정승환이 국민 배우 '박보검'에게 사과했다.

11일 방송될 JTBC '아이돌룸'은 '발라돌 특집'으로 발라드 음원 강자 3인방 정승환, 이하이, 폴킴이 출연한다. 이날 녹화에서는 정승환이 '안테나 박보검'이라고 불린다는 사실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안테나 박보검'은 정승환의 소속사인 안테나 내에서 부르는 애칭으로, 정승환은 데뷔 이후 꾸준히 자신이 안테나의 박보검임을 밝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MC 정형돈은 "너희끼리 기분 좋자고 그러면 되냐"며 정승환에게 박보검을 향한 사과의 영상편지를 보낼 것을 요구했다. 정승환은 박보검을 향해 "몇 년에 걸쳐 수차례 사칭을 해서 죄송하다"며 사과의 말을 전하면서도 '안테나 박보검'이란 수식어를 포기할 수 없는지 박보검에게 귀여운 제안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승환은 안테나 수장 유희열은 '다니엘 헤니'라고 불린다며, '안테나 박보검'이란 과한 별명이 본인만 그런 것이 아니었음을 강조했다. 또 사장님 유희열이 자신에게 "걸그룹 몸매를 요구한다"며 아이돌 소속사 못지않게 깐깐한 안테나의 비주얼 관리 고충을 토로했다.

'안테나 박보검' 정승환의 비주얼 토크는 6월 11일(화)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폴킴, "방탄 뷔와 밥 먹은 사이" 황금 인맥 뽐내 '아이돌룸' 김희철, 프로미스나인 출연에 "잘 부탁한다" 사제 의리 '아이돌룸' 이하이X폴킴X정승환 '발라돌' 특집 동반출격 '아이돌룸' 김진우, 송민호 '송매치기설' 제기…어떤 사연? '아이돌룸' 지상 최대그룹 '아이돌999'…첫 발탁 위너 멤버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