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보좌관' 첫방 D-7, 오늘(7일) 특별편성 '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입력 2019-06-07 10: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보좌관' 첫방 D-7, 오늘(7일) 특별편성 '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JTBC 새 금토극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를 특별 편성, 일주일 먼저 안방극장을 찾는다. 방송인 장성규가 MC를 맡는다.

오늘(7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JTBC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에는 장성규의 진행으로 배우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가 직접 전하는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하이라이트 영상, 스토리 미리보기, 인물 관계도, 관전 포인트 등이 담긴다. 장성규의 '댓글 코멘트' 코너에선 '보좌관'과 관련된 기사와 SNS에 달린 댓글을 살펴보며 장성규가 직접 예비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 코멘트를 전한다.

실제로 현직에 종사하고 있는 보좌관들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가 몰랐던 보좌관의 리얼한 이야기도 전한다. 여기엔 "보좌관 중 이정재 배우와 백만분의 일도 비슷한 사람은 없다"는 리얼한 폭로, 그리고 드라마에 바라는 점까지 알차게 담겨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보좌관' 제작진은 "방송 전부터 이어지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첫 방송 일주일 전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방송을 마련했다. MC 장성규의 유쾌한 진행으로 배우들이 직접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4일 첫 방송을 앞둔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이정재(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제작사 스튜디오앤뉴가 호흡을 맞춘다. 이날 오후 11시 JTBC에서 첫 방송.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JTBC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