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보좌관' 일주일 먼저 본다!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입력 2019-06-07 09:55

오늘 7일(금) 밤 11시 방송. 장성규가 MC 맡아 꿀잼 보장!
주연배우 인터뷰부터 "이정재는 비현실적 캐스팅" 폭로까지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오늘 7일(금) 밤 11시 방송. 장성규가 MC 맡아 꿀잼 보장!
주연배우 인터뷰부터 "이정재는 비현실적 캐스팅" 폭로까지

'보좌관' 일주일 먼저 본다!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이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를 특별 편성했다. 장성규가 MC를 맡아 꿀잼 보장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7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에는 장성규의 진행으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등 '보좌관'의 주역들이 직접 전하는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하이라이트 영상, 스토리 미리보기, 인물 관계도, 관전 포인트 등 풍성한 내용이 담긴다. 장성규의 '댓글 코멘트' 코너에선 '보좌관'과 관련된 기사와 SNS 등에 달린 댓글을 함께 살펴보며 장성규가 직접 예비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 코멘트를 전할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실제로 현직에 종사하고 있는 보좌관들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가 몰랐던 보좌관의 리얼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 여기엔 "보좌관 중 이정재 배우와 백만분의 일도 비슷한 사람은 없다"는 등의 리얼한 폭로(?), 그리고 드라마에 바라는 점까지 알차게 담겨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좌관' 제작진은 "방송 전부터 이어지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첫 방송 일주일 전,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방송을 마련했다. MC 장성규의 유쾌한 진행으로 배우들이 직접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은 오늘(7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내일(8일) 토요일 밤 11시에 재방송된다.

한편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그리고 '미스 함무라비',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연타석 흥행에 성공한 제작사 스튜디오앤뉴 등 믿고 보는 제작진의 만남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6월 14일 금요일 밤 11시 JTBC 첫 방송.

(사진 : JTBC)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