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악동뮤지션-전소미 출격! 찬혁, 제대 후 첫 예능

입력 2019-05-29 13: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는 형님' 악동뮤지션-전소미 출격! 찬혁, 제대 후 첫 예능

'아는 형님' 악동뮤지션-전소미 출격! 찬혁, 제대 후 첫 예능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아는 형님'으로 제대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30일(목) 진행되는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과 전소미가 전학생으로 참여한다. 

이찬혁은 2017년 9월 해병대로 자원 입대해 29일(오늘) 군복무를 마치고 제대한다. 제대 후 첫 예능 복귀작으로 '아는 형님'을 선택해 시청자 앞에 나선다. 이수현 역시 작년 11월 배우 김새론과 함께 '절친 특집'에서 활약을 펼친 뒤 다시 한 번 형님들과 만난다.

전소미는 2016년 아이오아이 (I.O.I) 멤버들과 두 차례 '아는 형님'을 찾아 몸 사리지 않는 개인기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오는 6월 솔로 데뷔를 앞두고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과 전소미가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6월 8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형' 서장훈 폭로 "규현은 사석에서 '해맑은 독설가' 스타일" '아는 형님' 규현, "윤종신에게 서운했다" 깜짝 고백 '아는 형님' 다비치 강민경, '장티처' 자리 걸고 대결 '아형' 동시간대 타겟 시청률 1위! 정영주-고준-안창환 열혈 웃음 투척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