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김우성 팀 무대 선공개! 유리잔 연주 '시선강탈'

입력 2019-05-24 14:57 수정 2019-05-24 14: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슈퍼밴드' 김우성 팀 무대 선공개! 유리잔 연주 '시선강탈'

JTBC '슈퍼밴드'가 7회 방송 당일, 김우성 팀의 'ILYSB' 무대를 선공개했다.

24일 오픈된 '슈퍼밴드'의 선공개 영상(https://tv.naver.com/v/8484761)은 프런트맨 김우성과 디폴, 멜로우키친, 김형우의 2라운드 경연곡인 'ILYSB'(원곡: LANY) 무대이다.

패드 플레이어 디폴이 무대 가운데에 마련한 '유리잔 연주'가 시선을 강렬하게 잡아끄는 가운데, 멜로우키친의 색소폰과 김형우의 베이스&건반이 어우러졌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 김우성의 목소리가 들어가 몽환적이고 섹시한 무대를 연출했다.

영상 말미에선 유리잔을 손으로 튕기며 색다른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디폴과 함께, 대기실에서 놀라워하며 환호하는 다른 참가자들의 모습도 공개돼 이들의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지난 회에서 '김우성 팀'은 1라운드에서 김우성과 한 팀을 이뤘던 '영혼 버스커' 이찬솔이 있는 '이종훈 팀'과의 맞붙을 것이 예고돼, 두 팀의 대결 결과 또한 주목된다.

1라운드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천재들의 2라운드 무대가 펼쳐지고 있는 JTBC '슈퍼밴드' 7회는 24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