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규현, "윤종신에게 서운했다" 깜짝 고백

입력 2019-05-24 14:47

방송: 5월 25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5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규현, "윤종신에게 서운했다" 깜짝 고백

슈퍼주니어 규현이 윤종신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슈퍼주니어 규현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규현은 소집해제 이후 처음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아는 형님'을 선택해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규현은 여전한 예능감을 자랑하며 복귀 방송부터 웃음을 이끌어냈다. 또 규현과 정은지는 아이돌계 보컬 최강자라는 공통점이 있는 만큼, 즉석에서 듀엣 무대 꾸미기에 나섰다. 두 사람은 마치 오래 전부터 호흡을 맞춰온 듯 완벽한 하모니로 형님들을 감탄하게 했다.

한편, 규현은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조서운'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주변인들에게 서운함을 느꼈던 여러 에피소드를 문제로 냈기 때문이다. 그 중 하나는 바로 윤종신과 관련된 것으로 눈길을 끌었다. 규현은 윤종신에게 서운함을 느낄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했고, 형님들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모두 납득했다는 후문.

'조서운' 규현이 윤종신에게 서운했던 이유는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다비치 강민경, '장티처' 자리 걸고 대결 '아는 형님' 프리 선언 장성규, 장티처→전학생으로 등장 '아형' 동시간대 타겟 시청률 1위! 정영주-고준-안창환 열혈 웃음 투척 '아는 형님' 안창환 장기 자랑 "눈이 커서 뒤까지 다 보인다" '아는 형님' 서장훈 "고준, 운동선수 중에서 많이 보이는 얼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