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원희, 신규 분양 아파트단지에서 '욱'한 이유

입력 2019-05-21 16:04

방송: 5월 22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2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김원희, 신규 분양 아파트단지에서 '욱'한 이유

배우 김원희가 한 아파트 단지 앞에서 아픈 기억을 고백했다.
  
22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김원희와 방송인 황광희가 출연해 일산 대화동에서 한 끼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실제 일산에 거주하고 있어 한 끼 성공에 남다른 기대감을 내비쳤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김원희와 황광희는 일산 주민인 만큼 대화동 일대를 돌며 동네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킨텍스 부근의 신규 분양 아파트 단지를 지나가던 중 김원희는 "여기 아파트에 분양을 넣었다 떨어졌다. 동생은 붙고"라고 전했다. 아픈 기억에 순간 '욱'한 김원희는 "여기 오기도 싫다"고 뒤끝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황광희 역시 1994년부터 20년 넘게 일산에 살고 있다고 밝히며, 대화동에 위치한 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전했다. 이어 탐색 도중 실제 모교 후배들이 황광희를 알아보고 격하게 반기며 '일산의 아들'임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일산 주민' 김원희와 황광희의 한 끼 도전은 22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일산 대화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황민현, 현관문이 저절로 열리는 프리패스 상? '한끼줍쇼' 한혜진, 고장난 벨에 안심? 신종 캐릭터 예고 '한끼줍쇼' 박성훈, 강호동 빠져들게 한 '묘한 개인기' '한끼줍쇼' 이경규 "우리 다 여의도 출신"…추억 대방출 [영상] '한끼줍쇼' 요니P-스티브J 집 입성…리모델링한 30년 주택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