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1년 기름값만 '억대' 행사퀸 장윤정, "성수기 땐 헬기 타"

입력 2019-05-21 13: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행사의 여왕 장윤정의 어마어마한 행사 클래스가 공개되었다.

지난 20일(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가수 장윤정과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출연, 지난주 김소현에 이어 장윤정의 냉장고로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행사의 여왕'답게 장윤정은 역대급 행사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MC 김성주는 "행사 때문에 1년 기름값만 억대라는 소문이 있다"라고 전하자 장윤정은 이동 거리를 봤을 때 그 정도 된다고 기사를 쓴 것 같다고 밝혔다.

실제로 성수기에 스케줄이 안되면 헬기를 타기도 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 영상 확인)
 
하루에 12개까지 행사를 한 적 있다는 장윤정은 어마어마한 행사 갯수 만큼이나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사람은 없고 개들만 있는 행사장에서 앙코르를 하고 강 건너를 향해 펼쳐진 공연 에피소드에 MC와 셰프들 모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1년 기름값만 '억대' 행사퀸 장윤정, "성수기 땐 헬기 타"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스테이지K' 보아, 팬과 함께한 '넘버 원(No.1)' 무대 [영상] 직장인 공감 100%…'번아웃 증후군' 자가 진단법 [영상] '냉부해' 김소현, 폭풍성장 아들 주안이 근황 사진 공개 [영상] '스테이지K' EXID편, 챌린저들 파워풀+섹시 무대 "감탄사 절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