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취존생활' 이연복·조재윤 취미 탐색, "월 1천만원 벌 수 있다고?"

입력 2019-05-21 10:50

방송: 5월 21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1일(화) 밤 11시

'취존생활' 이연복·조재윤 취미 탐색, "월 1천만원 벌 수 있다고?"

'대세 셰프' 이연복과 '대세 배우' 조재윤의 취미 탐색기가 시작된다.

21일(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셰프 이연복 배우 조재윤이 관심사와 취향에 맞는 취미를 찾아 나선다.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이연복 셰프는 60년 만에 첫 취미 생활을 앞두고 설렘을 드러냈다. 이연복 셰프는 주방을 떠나 낙원상가를 찾았고, 이때 그를 돕기 위한 '특별 게스트'가 등장했다. 이어 든든한 특별 게스트와 함께 색소폰, 드럼, 기타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해보며 악기 탐색에 나섰다. 이연복 셰프는 마침내 고민 끝에 기타를 선택하지만, 또 다른 고민에 빠졌다. 그것은 바로, 일명 아이유 기타 VS 일명 윤도현 기타라는 선택의 기로! 과연 이연복 셰프가 선택한 기타는 무엇일까.

한편, 조재윤은 '가장의 무게'를 고백하며 생계 밀착형 취미를 찾아 나섰다. 조재윤이 선택한 취미는 요즘 4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장비 자격증 취득'. 조재윤은 "월 500~1,000만원까지 벌 수 있다"라는 말을 듣고 매니저와 함께 빠르게 학원부터 등록했다. 하지만 이내 알 수 없는 전문 용어들의 폭격에 첫 수업부터 혼란에 빠졌다는 후문.

이연복 셰프의 취미 시작기와 조재윤의 중장비 자격증 도전기는 5월 21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취존생활' 이시영, 태릉선수촌 맞먹는 '운동 일정' 공개 '취존생활' 채정안·이시영·조재윤·이연복, 4인4색 취미…21일 첫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