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서장훈 "고준, 운동선수 중에서 많이 보이는 얼굴"

입력 2019-05-10 10:56

운동 능력자 고준이 예상한 강호동 VS 서장훈 대결
방송: 5월 1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운동 능력자 고준이 예상한 강호동 VS 서장훈 대결
방송: 5월 1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서장훈 "고준, 운동선수 중에서 많이 보이는 얼굴"

'운동 만렙' 고준이 강호동과 서장훈의 대결 결과를 점쳤다.

1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화제의 드라마 '열혈사제'의 주역 정영주, 고준, 안창환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드라마를 통해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세 사람이 화려한 입담으로 매력 넘치는 예능감까지 뽐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는 유도부터 무에타이, 종합 격투기까지 섭렵한 운동 능력자 고준의 능력이 화두에 올랐다. 또한 고준은 강호동과 서장훈이 대결한다면 누가 승리할 수 있을지 결과를 점쳐 눈길을 끌었다. 특히 '종합격투기'적인 측면에서 두 사람의 시선과 눈빛을 다각도로 분석 후 결론을 내렸는데, 고준이 내린 결론이 뜻밖에 큰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한편, 이날 서장훈은 "고준에게 익숙한 면이 있다"라고 밝혔다. 바로 고준이 운동선수 중에서 많이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는 것. 이에 고준은 화답하듯 "서장훈이 김희철과 이수근보다 더 웃기다"라고 전해 서장훈의 환심을 샀다. 서장훈은 녹화 내내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고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준이 '운동 능력자'의 시선에서 분석한 강호동과 서장훈의 대결 예상 결과는 1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