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4월 25일 (목) 뉴스룸 다시보기 2부

입력 2019-04-25 23: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국회 상황을 계속 전해드리면서 저희들이 집중해서 보는 것이 예를 들어 팩스나 이메일로 전송해서 접수한 법안들이 공식적인 자격을 갖느냐 하는 것이었는데 이에 대해서 국회 의사과장이 입장을 내놓은 것이 있습니다. 아마 이것이 공식적인 입장인 것 같은데요. 지금 화면은 국회 220호 앞에, 즉 사개특위가 열릴 예정으로 하고 있는 곳에 여야 의원들이 모여있고 여기에 위원장인가 이런 사람들은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야당이 막았기 때문에 박소연 기자를 연결해서 국회 의사과장의 정확한 결정이 무엇인지 이것을 정리하고 넘어가는 것이 지금은 중요한 것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기사

의안과 관계자 "법안이 공식적으로 접수 된 것 없다" 한국당, 사개특위 220호 문 앞 막고 농성…민주당 긴급소집 졸업 '낙오'시켜 변호사시험 합격률 유지…로스쿨의 '꼼수' SBS노조, 윤석민 회장 2번째 고발…"사익 위해 수익 유출" 폭탄 사이클론 이어…남아공, 폭풍우로 70여 명 사망 [비하인드 뉴스] 무릎까지 꿇었다…채이배의 '방 탈출기' 홍영표 "국회 폭력사태 엄중한 범죄행위…끝까지 책임 물을 것" [날씨] 내일까지 비…평년보다 3~10도 낮아 '쌀쌀' 클로징 (BGM : It's Going To Take Some Time - Carpenters)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