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MC 전현무 "세상에 없던 사운드 탄생, 전율"

입력 2019-04-25 10: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MC 전현무 "세상에 없던 사운드 탄생, 전율"

JTBC '슈퍼밴드'(연출 김형중 전수경)가 4월 26일 방송될 3회부터 본격적인 음악천재들의 팀 대결을 예고한 가운데, 진행자로 나서는 MC 전현무가 감격 넘치는 첫 투입 소감을 전했다.

개별적으로 예선에 나선 음악천재들이 각각의 무대를 선보였던 1~2회와 달리, 3회부터는 예선을 통과한 음악천재들이 팀 구성에 제한이 없는 새로운 밴드를 구성해 '1대1 팀 대결'을 펼친다.

전현무는 본선 팀 대결을 앞둔 음악천재들이 밴드를 구성하는 과정부터 이들과 함께하며 가이드 역할을 맡았고, 팀 대결 무대 또한 지켜봤다.

'음악을 아는 MC'로 불리며 제작진의 신뢰를 받고 있는 음악예능 전문 MC 전현무는 음악천재들의 첫 만남과 팀 대결을 지켜보고 "다양한 음악예능을 해 봤지만, 여러 음악천재들이 만나 빚어지는 '슈퍼밴드'만의 케미스트리에는 전율이 느껴졌다"며 "시청자들 역시 제가 느낀 감동을 그대로 느끼실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슈퍼밴드' 진행에 임하며 "세상에 없던 음악의 탄생과정을 전달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만큼, 무엇보다 음악이 주는 힘을 오롯이 전달하는 진행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JTBC '슈퍼밴드'는 보컬뿐 아니라 다양한 악기 연주와 음악적 재능을 가진 '음악천재'들이 프로듀서 5인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거치며 글로벌 슈퍼밴드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퍼밴드' 음악천재 12팀 프로필 공개 #SNS스타 #보석음색 '슈퍼밴드' 측 "팀 대결, 예상 뛰어넘는 사운드 탄생" 귀 호강 예고 '슈퍼밴드' 프로듀서 5인 '찬사 열전'…각자 마음 속 1등은? '슈퍼밴드' 감동의 선율 속 인간미 넘치는 음악천재 7팀 열전 '슈퍼밴드'에 뜰 유튜브 스타, 박영진X가능동밴드 출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