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애국지사 유해 봉환…시청자 의견은

입력 2019-04-23 18: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 시간인데요. 신 반장 오늘(23일)은 어떤 의견이 들어왔나요?

[신혜원 반장]

네. 바른미래당 탈당 선언을 한 이언주 의원의 소식 어제도 보도를 해드렸는데, 오늘도 관련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다정회 가족 S Choi님은 "한국당 가면 공천 못 받을텐데", 이남희님은 "이언주는 무조건 공천 준다", 공평화님은 "홍보용 소모품 약효 떨어지면 낙동강 오리알 될 것이다. 류여해 학습효과"라고 하셨습니다. 김재헌님은 "4년 150억 이대호보다는 더 받아야 되지는 않을까"라는 패러디 댓글을 또 주셨습니다.

카자흐스탄에서 애국지사 유해가 봉환된 것과 관련된 의견도 있었습니다. 비오네님은 "진짜 우리나라를 자랑스럽게하는 뉴스다", 별사탕님은 "이렇게 독립유공자들을 대우해야 앞으로 나라를 위해서 사람들이 힘쓰지 않겠냐"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다정회 간판코너죠. 신반장의 정치스쿨을 응원하는 글이 많았는데요. 아이디가 또 대한민국이시네요. "정치가 안되면 혜원스쿨" 이런 댓글 주셨고요.

[앵커]

오 노래가 많이 늘었네요? 아 원래 잘했지 참, 미안해요.

[신혜원 반장]

그리고 김가누님 "신 반장은 선생님했어도 유명해져서 EBS 나왔을 듯"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응답하라 다정회 여기까지입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