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상민이 흠뻑 빠진 '아는 급식' 코너 재등장

입력 2019-04-20 17:13

방송: 4월 20일(토)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4월 20일(토) 밤 9시 30분

'아는 형님' 이상민이 흠뻑 빠진 '아는 급식' 코너 재등장

'아는 형님' 이상민이 흠뻑 빠진 '아는 급식' 코너 재등장

'아는 형님'의 새로운 코너 '아는 급식'이 다시 찾아왔다.

2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전학생 마마무가 찾아온다. 네 사람은 끈끈한 팀워크에서 나오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믿고 보는 마마무'라는 수식어를 증명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는 지난주부터 시작된 '아는 형님'의 새 코너 '아는 급식' 코너가 다시 한 번 찾아왔다. '아는 급식'은 출연자들이 문제를 직접 내고, 제작진이 원하는 인원 수의 출연자가 정답을 맞히는 코너다. 정답을 맞힌 출연자는 현장에서 직접 만든 반찬까지 맛볼 수 있어 지난 번 방영 당시 형님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형님들은 다시 시작된 '아는 급식' 코너를 크게 반겼다. 특히 이상민은 "이렇게 퀴즈를 내고 맞힌 후, 맛있는 밥을 먹는다면 10년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시간이 너무 즐거워 기다려진다"라며 진심으로 반가워하는 마음을 보였다. 마마무 역시 열심히 참여하며, 크게 만족감을 표했다. 

이날 식사 시간에서는 강호동과 화사가 전매특허 먹방 실력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그간 쌓아온 차원이 다른 '먹방스킬'로 다른 형님들과 전학생들의 군침마저 돌게 만들었다.

강호동과 화사의 먹방을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코너 '아는 급식'은 2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