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이수정 교수 "영화 '암수살인', 이미 접했던 사건임에도 무서워"

입력 2019-04-12 13:04

방송: 4월 12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2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1열' 이수정 교수 "영화 '암수살인', 이미 접했던 사건임에도 무서워"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의 범죄영화 후기가 공개됐다.

12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의 띵작 매치 코너에서는 실화를 소재로 한 범죄 영화 '극비수사'와 '암수살인'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에 '극비수사'의 연출, '암수살인'의 제작 총 지휘를 맡은 곽경택 감독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범죄 심리학자 이수정 교수가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이수정 교수는 영화 '암수살인'에 대해 "영화를 보기 전 이미 접했던 사건임에도 무서운 장면이 나올 땐 역시 무섭더라. 또 나는 직업상 사건을 위주로 내용을 보게 되는데 영화는 관계 위주로 구성돼 있어서 굉장히 인상적이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수정 교수는 "'암수살인', '극비수사' 두 영화를 보고난 뒤 결국 사건을 해결하는 데는 현란한 과학수사 기법보다 형사의 선의와 문제를 해결하려는 의지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수정 교수는 '암수살인'에서 악역으로 열연한 배우 주지훈에 대해 "배우 주지훈이 새삼, 굉장히 매력적인 배우라는 걸 느꼈다"며 깜짝 팬심을 공개해 공감을 자아냈다.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와 곽경택 감독이 함께한 JTBC '방구석1열'은 12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곽경택 "김윤석, 형사들이 뽑은 가장 형사 같은 배우" '방구석 1열' "기담 엄마 귀신 장면, 스태프가 촬영 중단 요구" '방구석 1열', "공포영화 '기담', 40년대 배경 택한 이유는…" '방구석1열' 박찬욱 감독 "한국인이기에 가능했던 '리틀 드러머 걸" '방구석1열' 박찬욱 감독 "최민식, 이영애 연기 아직도 무서워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