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노라조 조빈 "김희철 덕분"…깜짝 감사 인사

입력 2019-04-05 16:30

방송: 4월 6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6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노라조 조빈 "김희철 덕분"…깜짝 감사 인사

노라조 조빈이 김희철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노라조와 UV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남다른 B급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팀이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팀은 콘셉트와 어울리는 독특한 비주얼로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뮤지는 '아는 형님'과의 남다른 인연을 고백해 큰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노라조 조빈은 김희철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노라조가 십 년 넘게 지속되도록 만든 일등공신이 바로 김희철이라는 것. 조빈은 "과거 음악방송 녹화 때마다, 김희철이 대기실에 놀러와 이전 멤버인 이혁과 수다를 떨어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왔다. 덕분에 이혁의 성격이 밝아지며, 무대 위에서의 모습도 달라졌다"라고 덧붙였다. 김희철 역시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노라조와 UV가 너무 멋있다"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오랫동안 지속된 노라조와 김희철의 인연은 6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해볼라고' 양세형·송민호, 유튜버 장삐쭈와 '역대급 컬래버' '와이키키2', 월화드라마 화제성 1위! 레전드 장면 넷 '슈퍼밴드' 프로듀서들 러브콜 부른 음악천재 참가자 누구? '한끼줍쇼' 블락비 피오 "송민호 따라 편의점 갈 것 같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