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강호동이 기억하는 어린 시절 오마이걸 승희는?

입력 2019-03-30 16:27

방송: 3월 30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30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강호동이 기억하는 어린 시절 오마이걸 승희는?

강호동이 '11세 보아' 시절 오마이걸 승희와의 추억을 떠올렸다.

30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베이비복스 출신의 배우 이희진, 티아라 출신 효민, 오마이걸 승희, 구구단 세정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네 사람은  "한번 걸그룹은 영원한 걸그룹이다"를 외치며, 등장하자마자 밝은 에너지를 쏟아냈다. 이어 지치지 않고 끊임없이 개인기를 선보여 형님들의 호응을 얻었다.

강호동은 과거 '스타킹' 시절 어린 승희와 맺었던 인연을 공개했다. 당시 승희는 '11세 보아'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와 댄스 실력으로 강호동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호동은 "그때부터 승희가 남달랐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강호동의 말대로 승희는 녹화 내내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입으로 하는 EDM 개인기는 물론 새로운 버전의 비트박스까지 선보이며 큰 웃음을 안겼다.

오마이걸 승희의 넘치는 에너지와 개인기는 3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이희진 "윤정수 덕분에 베이비복스 멤버 됐다" '아는 형님' 소이현♥인교진, '서장훈 새장가 프로젝트' 공고 "지금까지 이런 라인업은 없었다!" JTBC, 주말 예능 강화 '아는 형님' 형돈이와 대준이 출격…신곡 무대 최초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