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김학의 심야 출국시도…시청자 의견은?

입력 2019-03-26 18: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 시간이고요. 양 반장 오늘(26일)은 어떤 의견이 들어왔어요?

[양원보 반장]

네. 일단 김학의 전 차관 관련 의견이 많았습니다. 다정회 가족 이찬양님은 "뭐가 찔려서 저렇게 급히 외국으로 가려고 했을까", 그리고 들길님은 "영화 찍냐?", sin gom님은 "해외 도피냐, 해외 토픽이냐" 라임을 살려주셨네요. Mr Kim님은 "비행기 티켓 왕복으로 안 끊으면 불법체류 의심자로 간주 돼서 이민국 심사에서 문제 생기니까 왕복으로 끊은 거다" 상당히 예리한 지적을 해주셨고, pluto424님은 "동영상도 있다면서 성폭행 혐의는 어디간 거냐"라는 댓글을 주셨습니다.

최정호 국토부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관련 의견도 많았는데, 달콤쌉사름님은 "집이 3채면 어때. 세금만 잘 내면 되지" 그리고 rays devil님은 "3채가 문제는 아니지만 그 3채를 구입한 목적과 방법이 잘못되었는지를 물어보는거다", ffaello Ra님은 "부동산 전문가니까 국토부 장관에 잘 어울리긴 하네"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끝으로 제가 어제 오프닝할 때 제가 국장 질문에 대답 안했잖아요. 그거 관련해서  몇몇 분이 또 의견을 주셨는데, ci Ce님은 "복 국장은 을인가"라고 해주셨는데요. 아닙니다 슈퍼 갑입니다. 또 eventcj59님은 "양 반장 요새 국장자리 넘봄"이라고 해주셨는데요. 이건 다 설정입니다. 컨셉이고요. 재미를 위한 거지, 많은 분들이 저를 되게 버릇없는 놈인줄 아시더라고요. 아니잖아요, 제가 그림자도 못밟지 않습니까 국장님. 농담입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 여기까지입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