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노을 나성호 참여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WAIKIKI' 공개

입력 2019-03-25 13:15

만능 재능 최고의 보컬, 노을의 나성호! 그리고 배우 3인방까지!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만능 재능 최고의 보컬, 노을의 나성호! 그리고 배우 3인방까지!

노을 나성호 참여 '으라차차 와이키키2' OST  'WAIKIKI' 공개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라라 와이키키2'의 'OST Part.1 - WAIKIKI'가 공개되었다.

청춘의 풋풋한 에너지와 유쾌한 웃음,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까지 담아낸 신개념 청춘 드라마로 지난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시즌2로 재무장하여 돌아왔다. 상상을 초월하는 참신한 에피소드로 중무장한 탄탄한 대본과 예리하게 웃음을 조율한 감각적인 연출, 여기에 몸을 사리지 않는 하드캐리로 웃음을 증폭한 배우들의 열연은 매회 레전드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송지은·송미소·서동범, 제작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또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여전히 망할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일으키려는 대책 없는 청춘들의 골 때리고 빡센 좌충우돌이 펼쳐지는 청춘 드라마다.

그 첫 번째 OST 'WAIKIKI'의 가창자로는 화려한 화음을 자랑하는 명품 보컬 그룹 '노을'의 나성호가 참여해 명불허전 보컬 실력을 보여주며 드라마를 빛내 주었다. 타칭 만능 재능 보컬이라 불리는 나성호가 드라마의 분위기를 어떻게 살려 노래했는지 느껴 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세 남자 주인공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가 Actors Version의 녹음에 참여해 그들만의 유쾌함과 즐거움으로 환상적인 호흡을 뽐냈다. 노을의 '나성호' 그리고 배우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가 부른 'WAIKIKI'는 오늘(2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병맛美 장착한 유쾌한 웃음과 현실을 반영한 공감 스토리로 청춘의 현주소를 짚어낼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이창민 감독과 김기호 작가 등 '웃음 제조 드림팀'이 다시 의기투합했다. 오늘(25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으라차차 와이키키2' 첫 방송! 월요병 날릴 '꿀잼' 보장 돌아온 '와이키키' 기대감↑…"웃겨드릴 자신 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예측불가 웃음 제조 '차차남매'가 온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X안소희, 설렘 1도 없는 '으르렁' 케미 '으라차차 와이키키2' 청춘 3인방 앞에 나타난 '핵폭탄급' 첫사랑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