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강민경 "이경규, 보자마자 '보조개 네 것이냐' 물어"

입력 2019-03-20 11:22

방송: 3월 20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20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강민경 "이경규, 보자마자 '보조개 네 것이냐' 물어"

강민경과 이경규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20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가수 강민경과 효민이 밥동무로 출격해 종로구 교남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에서 밥동무로 뭉친 강민경과 효민은 최근 솔로 앨범으로 독립해 당당히 홀로서기에 성공, 그룹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 중이다. 두 사람은 데뷔 전부터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얼짱'으로 유명했다. 특히 백옥처럼 하얀 피부와 선명한 보조개가 매력적인 강민경은 예능 대부 이경규와 자신의 보조개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강민경은 이경규로부터 "보조개 네 꺼니?"라고 황당한 질문을 받았다며 예능 대부와의 강렬했던 첫 만남을 떠올렸다. 이어 강민경은 "하지만 덕분에 분량이 확보가 돼서 감사했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홀로서기에 성공한 강민경과 효민의 한 끼 도전은 2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교남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이필모x온주완, 열정의 한 끼 도전 '성공' '한끼줍쇼' 이필모에 축하 세례…국민 새신랑다운 인기 검증 '한끼줍쇼' 온주완, 맛집 네비게이터+길바닥 댄스 '열정 활활' [영상] '한끼줍쇼' 이국주x강호동, 먹방쇼 눈길 끌어 '한끼줍쇼' 이국주, 성공 위한 외침 "생각보다 식탐 없어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