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눈이 부시게' 한지민♥남주혁, 첫 키스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9-03-19 13: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8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11회는 시청률 10.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날 알츠하이머에 걸린 혜자(김혜자 분)의 뒤엉킨 기억의 퍼즐이 맞춰지며, (한지민 분)와 준하(남주혁 분)의 진짜 이야기가 그려졌다. 자해하려던 준하를 혜자가 말리면서 두 사람은 연인이 됐다.

혜자는 데이트를 시작하고 내내 손만 잡는 준하 때문에 속을 태우다 키스 받기 대작전을 펼쳤고, 프러포즈를 받기 위해 여행을 계획했다. 그러나 눈치 없는 준하 때문에 첫 키스에 실패했다. 결국 통행 금지 시간에 맞춰 혜자를 바래다주던 길, 갑자기 맞닥뜨린 경찰에 몸을 숨긴 두 사람은 드디어 혜자가 바라던 첫 키스에 성공했다.
(▼ 영상 확인)
 
18일(월) 새롭게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준하와 혜자의 첫 키스와 데이트 장면의 촬영 비하인드가 담겼다. 반지를 줍기 위해 얼음장 같은 물에 들어갈 때도 남주혁은 한지민을 배려해 본인이 신고 있던 슬리퍼를 벗어줬고, 한지민은 손이 시린 남주혁에게 핫팩을 건네는 등 현실에서도 서로를 배려했다.
(▼ 영상 확인)
 
한편 '눈이 부시게' 최종회는 오늘(19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눈이 부시게' 무료 클립 다시보기(클릭)
 
[영상] '눈이 부시게' 한지민♥남주혁, 첫 키스 비하인드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요즘애들' 광희팬 등장, "오빠 옆으로 가면 안 돼요?" [영상] 피현정이 공개하는 '라이스 페이퍼 팩' 만드는 법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에게 "너 하나만 보고 온 거거든" [영상] '한끼줍쇼' 이필모x온주완, 열정의 한 끼 도전 '성공' [영상] 나도 혹시 불면증? '수면장애' 진단부터 해결까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