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4월 컴백 아이즈원, '아이돌룸' 돈희X콘희와 재회! 19일 녹화

입력 2019-03-19 11:05

방송: 4월 2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즈원이 JTBC '아이돌룸'에 두 번째 출연해 돈희X콘희와 재회 한다.

19일(오늘) '아이돌룸' 녹화에는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이 참여한다. 지난 10월 '라비앙로즈'로 데뷔해 신인상 5관왕에 오른 아이즈원은 올 4월 한국 컴백을 앞두고 일찌감치 '아이돌룸' 출연을 확정지었다.

데뷔 첫 예능으로 '아이돌룸'을 택했던 아이즈원은 이번 녹화에서 MC 정형돈, 데프콘과 재회하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더욱 성장한 '예능감'을 뽐낼 아이즈원에 대한 기대가 높다"며, "아이즈원의 신곡 무대와 멤버 12인의 매력이 극대화 될 맞춤형 코너들이 준비될 예정"이라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TBC '아이돌룸' 아이즈원 편은 19일(오늘) 녹화가 진행된다. 오는 4월 2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황정민, 무당으로 '눈이 부시게' 특별출연…남다른 포스 이정재, JTBC '보좌관'으로 10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전현무, JTBC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 MC 출격 '으라차차 와이키키2' 웃음 폭격 가즈아! 첫회 예고편 공개 '눈이 부시게' 첫키스·프로포즈…혜자가 그리워했던 눈부신 순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