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필모에 축하 세례…국민 새신랑다운 인기 검증

입력 2019-03-13 10:58

방송: 3월 13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13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이필모에 축하 세례…국민 새신랑다운 인기 검증

이필모가 많은 사람들의 축하 속에 한 끼에 도전했다.

13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용문동 편에서는 배우 이필모와 온주완이 열정 밥동무로 뭉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타 예능프로그램을 통한 공식적인 연애 끝에 부부의 결실을 맺으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필모가 부러움의 대상이 됐다. 강호동은 이필모를 "요즘 가장 행복한 남자"로 소개하면서 "확실히 사랑을 받으니까 얼굴이 폈다"고 말하며 흐뭇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이필모는 국민 새신랑다운 높은 인지도를 자랑했다. 촬영 도중 이필모를 발견한 몇몇 시민들은 단번에 그를 알아보는 것은 물론 덕담과 함께 그의 결혼을 축복했다.

한편, 온주완은 이필모의 핑크빛 기류를 미리 감지했다고 밝혔다. 온주완은 "같이 뮤지컬 공연을 하던 당시, 서수연 씨를 향한 속마음을 저에게 말했었다"며 방송 초창기부터 이미 감정이 깊었던 이필모의 숨겨둔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새신랑 이필모의 한 끼 도전은 13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용문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온주완, 맛집 네비게이터+길바닥 댄스 '열정 활활' [영상] '한끼줍쇼' 이국주x강호동, 먹방쇼 눈길 끌어 '한끼줍쇼' 이국주, 성공 위한 외침 "생각보다 식탐 없어요" '한끼줍쇼' 안영미, "강호동 때문에 성대결절" 폭로? '한끼줍쇼' 남규리 "알바하며 YG·SM에 프로필 쪽지 돌렸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