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나름TV, '만원의 행복' 중식 먹방 도전

입력 2019-03-04 10:02

방송: 3월 5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5일(화) 밤 11시

'랜선라이프' 나름TV, '만원의 행복' 중식 먹방 도전

크리에이터 나름TV가 '만원의 행복' 한 상을 소개한다.

3월 5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 나름TV가 단돈 만 원으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중식집을 방문했다. 그동안 '3500원 칼국수집' '3000원 짜장 떡볶이집' 등 저렴하고도 맛있는 가게를 소개하며 호평 받은 크리에이터 나름TV는 이번에 중식에 도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랜선라이프' 나름TV, '만원의 행복' 중식 먹방 도전

나름TV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만 원으로 짜장면, 탕수육, 볶음밥, 군만두까지 중식 4종세트를 주문했다. 이를 본 MC 종현은 "이 정도면 뉴이스트가 맛있게 배부를 정도로 먹을 수 있는 양"이라며 감탄했다. 본격적인 시식에 나선 나름TV는 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인데도 고기, 양파 등 필수 재료가 모두 들어있는 짜장면에 연신 감탄했다.

또한 부모님이 중식당을 운영하는 나름TV는 자신만의 '중식 먹방'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탕수육을 찍어먹을 수 있는 특제 간장 비율을 소개하는가 하면, 탕수육을 짜장면에 감싸서 먹고, 탕수육 소스에 군만두를 찍어 먹는 등 군침 넘어가는 '먹 노하우'로 모두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랜선라이프' 나름TV, '만원의 행복' 중식 먹방 도전

MC 이영자는 나름TV의 맛깔스러운 먹방과 저렴한 가격을 본 후 "저기 가서 회식하자. 오만 원이면 될 것 같다. 내가 쏘겠다"라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랜선 포레스트' 심방골 주부의 든든한 보양식 한 상 차림이 공개되는 JTBC '랜선라이프'는 3월 5일(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눈이 부시게' 한지민X남주혁 직접 뽑은 '2막 관전 포인트' '리갈하이' 법조계 적으로 돌린 진구, 사면초가 벗어날까 '웃픈' 청춘들의 이야기…'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티저 포스터 공개 '요즘애들' 3·1운동 100주년, 뜻 깊은 '요즘 애'와의 하루! '아형' 홍경민 "가위 눌렸는데 '흔들린 우정' 안무로 깨어나" 고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