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동시간대 타겟 시청률 1위! 코요태의 빛나는 우정

입력 2019-02-24 17:25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아는 형님' 동시간대 타겟 시청률 1위! 코요태의 빛나는 우정

'20년지기' 코요태가 훈훈한 우정을 증명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3일(토)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68회의 타겟 시청률이 4.5%를 기록했다(이하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2049세대 시청자를 대상으로 집계된 기록으로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쳐 동시간대에 방송된 프로그램의 중 1위에 해당한다. 평균 시청률 역시 6.8%에 육박하며 높은 기록을 세웠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그룹 코요태 멤버 3인이 출연했다. 20여년을 함께 한 세 사람은 '가족같은 사이'를 자처하며 서로의 에피소드를 폭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신지와 빽가는 김종민이 팀에서 '독재자' 역할을 맡고 있다고 폭로했다. 김종민과 빽가는 서로의 외모를 디스하며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신지가 "두 멤버들이 없으면 나는 빛이 나지 않는다"라고 두 사람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등 우정을 과시하며 코요태의 장수비결을 증명했다.
 
토요일 밤의 예능 강자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형님' 민경훈, "신지 더 예뻐졌어" '아는 형님' 빽가 "김종민은 독재자, 대상 받은 후 변했다" 고백 '아는 형님' 코요태 김종민 "강호동 덕분에 금연 성공했다" '아는 형님' 이범수 "영화제작자로서 서장훈 섭외하려고 했다" '아는 형님' 비 "예능서 강호동보다 신동엽·유재석 먼저 만났으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