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아는형님' 민경훈, "신지 더 예뻐졌어"

입력 2019-02-24 12: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3일(토) 방송된 JTBC '아는형님'은 데뷔 20주년을 맞은 코요태가 출연했다.

서장훈은 "사람들이 코요태에서 신지가 실세인 줄 알지만, 알고 보면 보살이라던데?"라고 질문하자, 신지와 빽가는 "실제로는 김종민이 모든 결정권을 갖고 있다. 연예 대상을 받은 뒤에는 더 심해졌다."고 했다.

또한 김종민이 노래에 욕심이 많다며, 유튜브 영상으로 배운 발성, 창법 등을 신지에게 가르친다고 말했다. (▼영상 확인)
 

또한 빽가는 "김종민은 예능을 하지만, 나와 신지는 방송을 하지 않으니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행사 스케줄이 많다. 한 달에 30번은 하는 것 같다."고 했다. 이어서 코요태는 듣기만 해도 흥이 나는 코요태 히트곡을 메들리로 들려줘서, 아형 멤버들의 호응을 얻었다. (▼영상 확인)
 

신지는 과거 경훈과 함께 음악 방송 MC를 봤던 에피소드를 말하며, 당시 경훈이 "누나 오늘 되게 예쁘세요."라고 말해 기분 좋게 녹화를 했었다고 했다. 경훈은 "그때보다 더 예뻐졌어."라고 말해 녹화장이 핑크빛 분위기로 물들었다. (▼영상 확인)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JTBC에서 방송된다.

▶아는형님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아는형님' 민경훈, "신지 더 예뻐졌어"

 

관련기사

[영상] 쿠바에서도 인정받은 '인맥부자' 류준열, "손흥민과 EXO수호 내 친구" [영상] 쉽게 따라 하는 꿀피부 만드는 비법 '대공개' [영상] 김혜자X남주혁 '눈이 부시게', 웃음 유발 메이킹 공개 [영상] '요즘애들' S대 합격 TIP 대방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