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힘 아닌 포옹 제압…당산역 취객 안아준 청년 화제

입력 2019-02-20 16:06 수정 2019-02-20 22: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20일) 이 시간 끝내기 전에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상이 하나 있어서 그거 한번 보고 마치겠습니다. 한번 보시죠.

지난해 11월달이었습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당산역에서 촬영된 영상인데 술에 취한 중년 남성이 이제 경찰과 몸싸움을 벌이고 있으니까 바로 옆 벤치에 앉아 있던 청년이 일어나 다가가더니 고성을 지르는 중년 남성을 달래다가 갑자기 꽉 끌어안습니다. 

기습 포옹에 놀란 듯이 중년 남성이 뒷걸음질치다 이내 진정되는 모습인데요. 참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그런 영상이어서 보여드렸습니다. 당산역 취객 포옹한 이 청년, 많은 분들이 이 영상보고 참 감동이다라고 하는 분들이 많아서요.

· 포옹으로 난동 취객 진정시킨 청년…감동 물결

+++

[앵커]

네티즌들 반응이 나오고 있는데 "저 아저씨가 언제 땅에 꽂힐까만 기다렸던 내 자신이 참 한심하다." "대단한 무술이라도 생각했는데 제압이라는 단어의 새로운 면을 봤다." "사람 체온과 진정한 마음만큼의 위대한 제압 기술은 없을 듯하다" 이렇게들 이야기를 했습니다.

(화면출처 : 유튜브)

관련기사

음주운전 집행유예 기간 중 '뺑소니'…"처벌 두려워서" 천안 오피스텔 방화…"빚 때문에 극단적 선택하려고" 대구 도심 목욕탕 화재, 순식간에 연기 기둥…2명 숨져 윤창호 음주운전 사망사고 검찰·가해자 모두 항소 물속 계단에 팔 끼어…수영강습 받던 초등생 의식불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