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성록, 상대 배우 누구라도 호흡 척척 "몰입 제조기"

입력 2019-02-15 14: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성록, 상대 배우 누구라도 호흡 척척 "몰입 제조기"

신성록이 상대 배우와 완벽한 호흡을 맞추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신성록(이혁)은 SBS 수목극 '황후의 품격'에서 어떤 상대 배우를 만나더라도 강한 카리스마와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한 것은 물론 극에 몰입도를 더하는 등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황실로 다시 올아온 최진혁(나왕식)과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며 황제가 가진 압도적인 권위를 드러낸 데 이어 자신에게 불리한 증언을 한 윤소이(서강희)를 몰아붙였으며 상대 배우와 팽팽한 텐션을 유지하는 등 시청자들을 드라마에 집중하게 만들었다.

또 신고은(소현황후)과 박원숙(태황태후)의 죽음에 얽힌 범인을 밝히려 고군분투하는 장나라(오써니)를 걱정하며 다소 강압적인 태도를 보인 가운데 "아무 것도 하지 말고 가만히 있어"라고 말했지만 속으로는 장나라가 신은경(태후)에게 반격을 당해 자신의 옆에서 사라져 버릴까 걱정하는 불안한 마음을 고백하며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장나라가 사라진 것을 깨닫고 버림받은 것이라고 생각한 신성록은 미친듯이 황후를 찾아 헤매며 애처로운 모습을 자아낸 데 이어 장나라가 돌아온 것을 확인한 이후에는 잠든 장나라 곁에서 조용히 눈물을 흘림으로써 "살아서 내 옆에만 있어줘요. 나 떠나지마"라는 애타는 진심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처럼 신성록은 어떤 상대 배우를 만나더라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 것은 물론 극에 풍성한 재미와 볼거리를 더하였고 팽팽한 긴장감과 애절한 로맨스 서사로 몰입도를 극대화하며 매 장면마다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