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다이어트는 기본~ 동안은 덤으로 챙기는 홈트 공개

입력 2019-02-07 13: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겨울에는 추운 날씨로 활동량은 줄게 되고, 옷은 두꺼워진 탓에 다이어트에 소홀하기 쉽다. 하지만, 사실 겨울이 다이어트를 하기에는 최적의 시기이다. 체온 유지를 하기 위해 칼로리 소모량이 평소보다 10% 정도 늘어나기 때문. 이때 적당한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 있다. 추운 날씨와 상관없이 집 안에서 수건을 활용해 할 수 있는 간단한 체조를 알아보자.
(▼ 영상 확인)
 
뱃살이 있으면 더 나이 들어 보이기도 하고, 건강에도 좋지 않다. 돈과 시간을 많이 들이지 않고 뱃살도 줄이며, 허리 근육을 강화해주는 운동법이 있어 소개해드린다.
(▼ 영상 확인)
  
또한 뱃살을 만드는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어들게 하는데 효과적인 성분이 있어 알려드린다. 바로 레몬밤에 많이 들어있는 '로즈마린산'이다. '로즈마린산'은 지방세포의 비정상 신생혈관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 영상 확인)
 
간단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더욱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 건 어떨까?

▶TV속 생활정보 핵꿀팁 더 보기(클릭)
 
[영상] 다이어트는 기본~ 동안은 덤으로 챙기는 홈트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명장면 모음] 막방 아쉬움 달래줄 'SKY 캐슬' 사이다 영상 [영상] 설 한복입기, 예쁘게 옷고름 매는 법 [하이라이트 영상] 'SKY캐슬' 최종화, "행복의 서막" [영상] 설 연휴 장거리 운전에 대비한 차량 관리 꿀TIP [영상] '한끼줍쇼' 200호 집 탄생! #H.O.T가 맺어준 인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