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명장면 모음] 막방 아쉬움 달래줄 'SKY 캐슬' 사이다 영상

입력 2019-02-04 17: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KY 캐슬'이 종영한 가운데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명장면들이 회자되고 있다.

이에 'SKY 캐슬' 측에서는 가슴 속까지 후련해지는 '사이다 장면'을 모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확인)
 
'SKY 캐슬'을 떠나보내기 아쉬운 마음은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배우들도 마찬가지였다. 혜나를 연기하며 한 뼘 더 성장한 김보라와 마지막 촬영을 무사히 마친 최원영(황치영 역)과 찬희(우주 역)에게 축하 인사를 건네는 이태란(이수임 역)까지. 마지막 촬영장 메이킹 영상도 공개되었다.
(▼영상 확인) 
 
현실에선 웃음 빵빵 터졌던 김병철(차민혁 역)-윤세아(노승혜 역) 가족의 마지막 촬영 모습과 혜나의 영정 사진을 앞두고 숙연하게 인사하는 예서 네 가족의 마지막 촬영 현장이 담겨있다.
(▼영상 확인) 
 
한편, JTBC에서는 4일부터 6일까지 'SKY 캐슬'의 1회부터 20회까지 몰아볼 수 있는 이른바 '정주행 특집'을 방송한다.

▶ SKY 캐슬 무료 클립 다시보기(클릭)

(JTBC 뉴스운영팀)

 
[명장면 모음] 막방 아쉬움 달래줄 'SKY 캐슬' 사이다 영상

관련기사

[하이라이트 영상] 'SKY캐슬' 최종화, "행복의 서막" [영상] '한끼줍쇼' 200호 집 탄생! #H.O.T가 맺어준 인연 [영상] 윤균상♥김유정, 이 세상 둘만 있는 듯한 '사랑의 키스' [영상] 광…광수니?! 유재석 민속촌에서 광수를 만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