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재일, 박효신과의 '음악 여행기' 공개…'너의 노래는' 첫 방송

입력 2019-01-17 11:22 수정 2019-01-17 15:12

방송: 1월 17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7일(목) 밤 11시

정재일, 박효신과의 '음악 여행기' 공개…'너의 노래는' 첫 방송

정재일, 박효신과의 '음악 여행기' 공개…'너의 노래는' 첫 방송


정재일과 박효신이 음악 여행을 떠난다.

17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특별기획 '너의 노래는' 1회에서는 프랑스의 외딴 마을로 떠난 정재일과 박효신의 모습이 그려진다.

'너의 노래는'의 화자인 정재일은 대중음악뿐만 아니라 영화,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작곡가 겸 음악감독이다. 정재일을 위해 특별히 '너의 노래는'의 인터뷰이로 나선 봉준호 감독은 "기괴한 주문을 해도 그것을 결국 악보와 연주로 표현해낸다"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너의 노래는' 첫 방송에서 정재일이 처음으로 만나게 된 아티스트는 박효신이다. 두 사람은 프랑스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함께 작업한 노래를 들려주고 노래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한다. 군 시절 인연을 맺은 후로 '야생화'를 비롯한 수많은 히트곡을 함께 작업한 두 사람이 얼마나 훈훈한 '절친 케미'를 보여줄 지 기대감을 더한다. 더불어 숨겨왔던 요리실력, 프랑스 시내로 가던 중 건넨 농담 등 그 동안 방송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박효신의 색다른 모습도 공개된다.

목요일 밤의 음악감상회 JTBC '너의 노래는'은 17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너의 노래는' 17일 첫 방송! 제작진이 전하는 관전포인트 셋 JTBC, 2019년 상반기 막강 드라마·예능 라인업 공개 '너의 노래는' 1월 17일 첫 방송…박효신·아이유 등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