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체크인 더 호텔' 서울서 느끼는 유럽 감성…모델 심소영이 소개하는 '호캉스'

입력 2019-01-16 11:46 수정 2019-01-16 17:27

방송: 1월 16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6일(수) 밤 11시

 
'체크인 더 호텔' 서울서 느끼는 유럽 감성…모델 심소영이 소개하는 '호캉스'
'체크인 더 호텔' 서울서 느끼는 유럽 감성…모델 심소영이 소개하는 '호캉스'

모델 심소영이 서울 한복판에서 유럽 감성을 느꼈다.

16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4 '체크인 더 호텔' 1회에서는 서울에서 유럽 여행을 하는듯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감성 넘치는 호텔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체크인 더 호텔' 녹화에서 심소영은 멀리 가지 않고도 유럽 여행을 떠난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하기 위해 강남의 모 호텔을 찾았다. 세련되면서도 빈티지한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는 호텔의 건축 구조, 눈에 띄는 색채감으로 유럽의 살롱을 연상케 하는 객실은 시작부터 심소영을 설레게 했다.

심소영은 1박 2일 동안 호텔에 머물며 영국 귀족들이 즐겼던 애프터눈티를 맛보고 호텔 내 갤러리에서 네덜란드의 화가 빈센트 반 고흐와 관련된 작품을 감상했다. 이어 핀란드의 자연 숲 분위기에서 다양한 패키지를 즐기며 풍성한 '올인원(All-in-one)' 호캉스를 체험했다.

무엇보다 이번 호캉스의 백미는 정찬 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 뷔페였다. 심소영은 입맛을 돋울 수 있는 다양한 스페인식 타파스와 제철 재료로 구성한 외국 별미 앞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이어 호화로운 메인 요리와 끝없이 펼쳐지는 달콤한 디저트를 즐겼다. 또한 음식의 풍미를 끌어올릴 수 있는 최상의 와인 페어링을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리얼 호텔 투숙 체험기를 그린 '체크인 더 호텔'은 일과 삶의 조화를 뜻하는 '워라밸(work & life balance)트렌드에 발맞춰 멀리 떠나지 않고도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트렌드 '호캉스'를 소개한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국내 호텔을 더욱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선보일 예정이다.

JTBC4 신규 예능프로그램 '체크인 더 호텔'은 16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체크인 더 호텔' 16일 첫 방송…'호캉스' 꿀팁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