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SNS스타 이겨보자"…평범한 달걀 사진에 '좋아요' 3천700만개

입력 2019-01-15 15: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SNS스타 이겨보자"…평범한 달걀 사진에 '좋아요' 3천700만개

평범한 달걀 사진 1장이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약 3천700만개를 받아 전 세계 1억명의 팔로워를 가진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스타의 종전 최다 '좋아요' 기록을 갈아치웠다.

14일(현지시간) AFP에 따르면 지난 5일 '세계 신기록 달걀'(world_record_egg)이라는 이름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카일리 제너를 뛰어넘는 '좋아요' 신기록을 만들어보자"며 달걀 사진 1장을 올렸고, 이날 2천900만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아 신기록을 달성했다. 현재 이 달걀 사진의 '좋아요'수는 3천760만개를 넘어섰다.

미국의 SNS 스타이자 9억 달러(약 1조129억원)에 달하는 자산 규모로 유명한 화장품 사업가 카일리 제너(22)는 지난해 2월 출산 소식으로 '좋아요' 1천800만개를 받은 바 있다.

이에 제너는 '세계 신기록을 달성한 달걀을 본 나'라는 제목과 함께 뜨거운 아스팔트 위에 달걀 프라이하는 동영상을 올려 재치있게 화답했다.

영국 런던에서 '세계 신기록 달걀' 계정을 운영한다고 밝힌 이들은 달걀처럼 아주 단순한 거로 유명인의 신기록을 깨보려고 했다며, 유명세가 얼마나 쉽게 무너지는지 보여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소풍이 뭐야?"…미세먼지가 만든 영화 속 '잿빛 미래' JTBC,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사상 첫 4관왕 영예 산드라 오,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한국말로 "사랑해요" 방탄소년단, 2년 연속 음반 대상…"당연히 여기지 않겠다" 유리구두 깨부수고 자동차 조립 취미…달라진 '여주'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