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류진 아들 찬형·찬호, 과학자 VS 요리사 변신

입력 2019-01-15 15:42

방송: 1월 15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5일(화) 밤 11시

'날보러와요' 류진 아들 찬형·찬호, 과학자 VS 요리사 변신

류진의 두 아들인 임찬형, 임찬호 형제가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인다.

15일(화)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배우 류진의 두 아들 임찬형, 임찬호 형제가 다재다능한 개인기를 뽐내며 개인 방송 촬영을 이어간다. 지난 방송에서 1박 2일 여행을 떠났던 두 사람은 방탄소년단 닮은꼴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각종 과학 지식을 방출하며 '과학 천재'로 등극한 찬형이는 상상초월 스케일의 대폭발 실험과 원심력 실험에 도전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구독자들에게 실험의 과학적 원리를 알기 쉽게 설명하는가 하면, 급기야 실험을 위해 직접 카메라를 세팅해 촬영에 나서며 수준급 진행능력을 뽐냈다.

한편, 동생인 찬호는 형을 위해 '핵인싸 브런치' 만들기에 나섰다. 찬호는 9세답지 않은 능숙한 요리 실력을 발휘해 SNS에서 화제를 모은 '무지개 토스트'와 '더티 핫초코'를 완벽히 재현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다재다능한 임찬형-임찬호 형제의 두 번째 이야기는 1월 15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보러와요' 노사연 사로잡은 BTS·트와이스의 '최애 디저트'는? '날보러와요' 착한 아이 테스트에 도전한 레오! 그 결과는? '날보러와요' 노라조와 조세호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공개!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아들 레오의 개성만점 친구들 총출동! '날보러와요' 류진 아들 찬형·찬호 형제, 4년 만에 근황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