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영화 '재심' 실제 모델 박준영 변호사 출연!

입력 2019-01-11 15:27

방송: 1월 11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1월 11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1열' 영화 '재심' 실제 모델 박준영 변호사 출연!

박준영 변호사의 솔직한 발언들이 눈길을 끌었다.

11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의 띵작 매치 코너에서 '변호인'과 '재심'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는 데뷔작인 '변호인'으로 '천만 감독' 타이틀을 거머쥔 양우석 감독과 '변호인' 속 송우석 변호사의 아내 역을 연기한 이항나 배우, 그리고 '재심' 속 정우의 실제 모델인 박준영 변호사가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박준영 변호사는 '약촌 오거리 사건'을 맡게 된 배경에 대해 "'약촌 오거리 사건' 재심 변호를 맡으면 방송에 출연할 수도 있고, 출연하면 나한테 득이 될 것 같아서 '오케이'했다"라며 당시의 솔직한 심정을 털어놔 출연진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박준영 변호사는 '재심'에서 배우 정우가 연기한 '이준영 역'에 대해 "'재심' 속 주인공은 연수원 성적이 좋은 사람으로 나오던데 나는 1점차로 사법시험에 합격했다. 심지어 학창시절 내 생활기록부에는 '준법정신이 미약하다'고 적혀 있다"라고 스스로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윤종신은 "박준영 변호사의 솔직하고 과시하지 않는 모습이 영화 속 정우와 비슷한 것 같다. 방송용으로 자신을 포장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런 모습이 전혀 없다"고 말해 공감을 얻기도 했다.

박준영 변호사를 비롯해 양우석 감독, 배우 이항나가 함께한 JTBC '방구석1열'은 1월 11일 (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