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응답하라 다정회] 댓글로 들어보는 시청자 의견

입력 2019-01-10 19:25 수정 2019-01-17 17: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응답하라 다정회' 시간이 돌아왔는데 오늘은 누구한테 물어볼까. 최 반장, 어제 어떤 의견들이 들어왔나요?

[최종혁 반장]

오늘(10일)은 예천군의회 박종철 의원이 가이드를 폭행하는 CCTV가 공개된 것에 대한 의견이 많았습니다. 다정회 가족 조은 님은 "부끄러움은 예천군민의 몫이군요"라고 했고요. 또 임병용 님은 "격투기를 시켜보자. 소질이 있다"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김지연 님은 "이름을 바꿔라. 고 박종철 열사 이름에 먹칠한다"라는 가시 돋친 뼈 있는 댓글을 남겨주셨습니다.

그리고 심석희 선수 관련 의견도 많았는데요. 랄라설탕님 "심석희 선수. 용기 정말 고마워요. 이 사회에 사는 딸로 또 엄마로 정말 가슴 아프게 받아들입니다. 너무너무 고통스러웠겠지만 용기에 감사드립니다"라는 댓글을 남겨주셨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저로서는 좀 이해가 안되는 댓글이 2개 눈에 띄었는데요. '대박이좋아요'님은 "JTBC의 현빈 양원보 반장이다".

[앵커]

네? 누구요?

[최종혁 반장]

"JTBC의 현빈", 국장도 이해가 안되시죠? 예, "양원보 반장이다."

[앵커]

이해가 되겠어요?

[최종혁 반장]

그러니깐요.

[양원보 반장]

오늘 현빈씨 뭐 열애설 났더라고요.

[최종혁 반장]

예, 뭐 S모 연예인과 열애설 났던데, 아무튼 또 'J. RigolettO'님이라는 분이 있는데요. 더 이해가 안되는데 "고석승 반장 핵존잘이네"라고 남겨주셨습니다.

[앵커]

고반장은 그래도 좀 인물이 되잖아요.

[최종혁 반장]

두 분 혹시 뭐 양 반장, 고 반장 지인인 것 같은데 지인이 아니면 고반장이랑 저랑 좀 헷갈리신거 같아요. 

[앵커]

아 그래요? 다시 또 댓글 남겨주시죠. 좋습니다. 네.

관련기사

[응답하라 다정회] 댓글로 들어보는 시청자 의견 [응답하라 다정회] 댓글로 들어보는 시청자 의견 [응답하라 다정회] 댓글로 들어보는 시청자 의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