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연말 특집 '렛 미 인' '이프 온리' 띵작매치!

입력 2018-12-27 11:52

방송: 12월 28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8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1열' 연말 특집 '렛 미 인' '이프 온리' 띵작매치!
'방구석1열' 연말 특집 '렛 미 인' '이프 온리' 띵작매치!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가 공개된다.

오는 28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는 영화 '렛 미 인'과 '이프 온리'가 띵작매치를 펼친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시청자와 함께 꾸민 이날 방송에는 가수 조정치와 소유, 주성철 편집장, 개그맨 박성광, 영화 전문 유튜버 엉준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주성철 편집장은 영화 '이프 온리'에 대해 "시간 여행을 소재로 한 영화호,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영화가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과거를 붙잡고, 미래를 예측하고 싶어 하는 마음' 때문 일 것"이라고 설명해 공감을 자아냈다.

한편, '방구석1열'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영화 전문 유튜버 엉준은 "고등학생 때는 영상원을 다니면서 영화를 공부했고, 한때 영화감독을 꿈꾸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에 변영주 감독은 "'영화 리뷰 채널'은 새로 만들어진 영화 비평 매체다. 기존에 있던 영화 잡지나 비평 매체 외에 또 하나의 지도책이 생긴 것 같다. 굉장히 신나는 일"이라며 새로운 영화 매체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JTBC '방구석1열' 연말 특집은 28일(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윤종신 "영화 '러브레터'서 영감 받아 작곡한 곡 있다" '방구석1열' 크리스마스 특집! 시청자와 함께하는 '띵작매치' '방구석1열' 정태진 대표, 왕가위 감독이 보낸 특별 선물 공개 '방구석1열' 변영주 감독, "딤섬 먹다 장국영과 뜻밖의 만남" '방구석1열' 고 장국영을 추억하다 '아비정전·해피투게더' 띵작 매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