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이영자, '고추장 고등어 무조림' 비밀 레시피 공개!

입력 2018-12-13 15:22

방송: 12월 14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4일(금) 밤 9시

'랜선라이프' 이영자, '고추장 고등어 무조림' 비밀 레시피 공개!
'랜선라이프' 이영자, '고추장 고등어 무조림' 비밀 레시피 공개!

MC 이영자가 '랜선라이프'에서 '먹방 대모'가 아닌 '쿡방 대모'로 변신했다.

14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초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뜨거운 반응을 받은 이영자와 크리에이터 소프의 만남 2탄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데뷔 30년 만에 1인 미디어에 도전한 MC 이영자는 쿡방 크리에이터 소프가 요리한 제비추리 구이부터 바지락술찜, 닭튀김을 맛깔스럽게 먹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14일(금) 방송에서는 모두가 기대하던 이영자의 쿡방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

최근 진행된 '랜선라이프' 녹화에서 이영자는 1인 방송이 처음임에도 소프 못지않은 카리스마로 능숙하게 쿡방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영자는 이날 스튜디오에 함께한 60대 한식 크리에이터 심방골 주부도 깜짝 놀랄 만큼 식재료에 대한 해박한 모습과 뛰어난 요리솜씨를 보였다.

이영자가 선보인 요리는 제철 재료인 겨울 무를 활용한 고추장 고등어 무조림으로, 그만의 비밀 레시피도 아낌없이 공개했다. 이영자가 직접 만든 요리 맛을 본 소프는 황홀해 하며 특유의 '거대한 먹방'을 펼쳤다.

이외에도 심방골 주부의 겨울 간식 만들기와 '대한 외국인' 데이브의 일상이 공개되는 JTBC '랜선라이프'는 14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춤추는 약사 고퇴경, '랜덤 플레이 댄스'로 태국까지 진출 '랜선라이프' MC 이영자-'쿡방거요미' 소프, 특급 컬래버레이션 성사 '랜선라이프' 감스트 "이건 악마의 편집이다" 실제 축구실력은? '랜선라이프' 나름TV, 서면시장 국밥집 순회 먹방…"후식 배는 따로" '랜선라이프' 김숙X윤정수 재회 "나랑 헤어지니 폐인 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