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의정부 모델하우스에서 불…부근 전기공급 한때 중단

입력 2018-12-10 07: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젯(9일)밤, 경기도 의정부의 한 모델하우스에서 큰불이 났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부근 주택가 등이 한때 전기 공급이 끊겼고 주민들이 놀라 밖으로 대피했습니다. 강원도 원주에서는 4중 추돌 사고가 발생해 1명이 숨졌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이예원 기자입니다.
 

[기자]

불길이 바로 옆 아파트보다 높게 솟구칩니다.

[아우, 어떡해.]

물을 쏘아보지만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뭔가 계속 폭발하고 있어 지금. 장난 아니야.]

연기가 쉴새없이 뿜어져 나옵니다.

어제 저녁 8시 40분쯤, 경기도 의정부의 한 모델하우스에서 불이 나 1개 동이 완전히 타고 부근 전기 공급이 한때 중단됐습니다.

[윤준모/화재 목격자 : 갑자기 집이 정전돼서 밖에 나가봤는데, 옆에 건물에도 불이 옮겨붙을 뻔해서 주위에 있는 주민분들 대피하시고…]

소방당국은 모델하우스 1층에서 불길이 솟았다는 최초 목격자의 진술을 바탕으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시청자 김희영·김희종·박성백·유성운·조예지)

+++

어젯밤 9시 35분쯤에는 강원도 원주 중앙고속도로 춘천 방향 331km 부근에서 화물차와 승용차 등 차량 4대가 잇따라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 1명이 숨지고 다른 차량의 운전자 등 5명이 다쳤습니다.

(화면제공 : 강원도 소방본부)

+++

어제 새벽 2시 반쯤에는 서울 중계동의 아파트에서 불이 나 주민 27명이 대피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이 아파트 8층 주민이 전기 장판을 끄지 않고 외출해 과열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서울 노원소방서)

관련기사

전기장판 '깜빡'하고 외출했다 '불'…곳곳서 화재사고 온수관 파열에 주인 잃은 구두수선방…'백석역' 추모 발길 신호대기 중 '날벼락'…11톤 트럭, 차량 8대 들이받아 '윤창호법' 무색…음주 뺑소니로 30대 가장 의식불명
광고

JTBC 핫클릭